자유게시판

[향설동문 - 향설생활관3 사이 외곽도로 일방통행 한시적 운영 안내]
  • 작성자 : 김건주
  • 등록일 : 2023-12-13
  • 조회수 : 424
[향설동문 - 향설생활관3 사이 외곽도로 일방통행 한시적 운영 안내]


안녕하십니까? 순천향대학교 구성원 여러분.

시설팀에서는 「캠퍼스 확장 부지와의 연계 도로 조성을 위한 회전교차로 조성 공사」를 진행하려 합니다.
회전교차로 조성을 위해 아래와 같이 일방통행을 한시적으로 운영하려 하니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공사를 하는 동안 소음 및 분진, 통행 불편 등이 일어날 수 있으니 혹여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내선번호 1073로
연락해주십시오. 다시 한번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리며 불편함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하겠습니다.

 
1. 일방통행 지정 사유

우리 대학은 「UniTopia2030 종합발전계획」에 따라 캠퍼스 확장 부지 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장 부지와 기존 캠퍼스와의 최적의 연결을 위해 야외공연장 일부를 철거하고 회전교차로를 조성하게 되었습니다.
회전교차로를 조성함으로써 향후 캠퍼스 내 차량 이동의 안전성과 원활한 흐름을 유도하고 활용도가 낮았던
야외공연장은 넓은 조망이 가능한 새로운 휴게공간으로 변모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처럼 공사를 실시하는 동안 불가피하게 해당 구간에 대한 일방통행을 한시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 일방통행 구간 및 기간
 - 일방통행 구간 : 향설동문(학성사3) - 향설생활관3 사이 도로
 - 일방통행 기간 : 2023. 12. 16 (토) - 2024. 2. 18(일) 예정
 * 출근 시 동문을 통해 일방통행 구간을 이용하시는 분은 퇴근 시 서문을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